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지난 시즌 안전한 피난처였던 체이스 센터의 홈 관중으로부터
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에게 141-105로 패하는 내내 야유가 쏟아졌다.
수요일이틀 전에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. 의 라우팅 으로 가는 중이었습니다 그 때 토론토 랩터스 .
연속 2경기 연속 탈락했다. 두 경기 연속 선두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. 그들의 위상이 점점 더 흔들리는 두 경기 연속.
Warriors는 시즌의 고르지 못하고 일관성이 없는 1쿼터 이후 탄력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랐던 홈 경기에서 2-5를 기록했습니다. 대신, 그들은 이제 한 시즌 동안 답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길을 떠납니다.
시즌의 이 시점에서(17승 20패의 기록과 트레이드 마감일로부터 한 달 전 서부 컨퍼런스에서 12위) 이러한 답은 개편을 통해서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
"상황이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그것이 광기의 정의라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. 그렇죠? 계속 같은 일을 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"라고 워리어스의 가드 스테판 커리는 말했습니다.
의 무기한 출전 정지 이후 12월 13일 드레이먼드 그린 , 워리어스의 단장 마이크 던리비 주니어(Mike Dunleavy Jr.)는 팀이 앞으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결정하는 데 향후 15~20경기가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수요일 경기는 14번이었고 지금까지 어떤 라인업 조합도 작동하지 않고 조정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문제 목록이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.
커리는 "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면서 그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"그런 대화는 경기 중간, 영화 촬영 중, 라커룸에서 이뤄지고 있어요. 그런데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어요.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 우리 팀 분위기가 익숙하지 않거든요. . .. 다 짜증나."
Warriors는 엄청난 손실을 입었습니다. 아슬아슬한 경기가 후반 패배로 이어졌습니다. Warriors는 클러치 타임에 결정된 리그 선두 28경기에 출전했습니다.
24점차 리드를 날렸습니다.
그들은 새크라멘토 킹스 . 에게 22점차 리드를 날렸습니다 그들은 LA 클리퍼스 . 에서 슈터에게 파울을 범하여 그들은 두 경기의 마지막 몇 초 동안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결국 패배했습니다. 에게 18점차 리드를 날렸습니다 그들은 4쿼터에서 디펜딩 챔피언 Denver Nuggets .
Curry는 그러한 패배를 적어도 경쟁력이 있었기 때문에 희망을 잃지 않는 "만약" 게임으로 분류했습니다.
두 번의 폭발 손실은 더욱 위험한 현실을 드러냈다.
워리어스의 스티브 커 감독은 "우리는 자신감이 부족하다"고 말했다. "당신은 믿음을 잃는 단계에 도달합니다."
ESPN 통계 및 정보 조사에 따르면 워리어스는 1쿼터에 펠리컨스에게 46득점을 허용했고(이 시즌 분기 중 가장 많은 득점을 내줬습니다) 뉴올리언스에게 39득점을 안겨주었습니다. ESPN 통계 및 정보에 따르면 뉴올리언스에서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8명의 선수는 이번 시즌 펠리컨스의 한 경기 최다 득점자였으며 프랜차이즈 역사상 한 경기에서 두 번째로 많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.
3쿼터에서 Warriors는 시즌 최대 적자인 41점 차로 뒤졌습니다. 에게 37점 차로 패한 이후 최악의 홈 패배입니다 36점 차로 패한 것은 2007년 3월 샌안토니오 스퍼스 .커는 "코치 중 한 명이 우리가 역대 가장 조용한 팀이라고 말했다. "우리는 군대를 올바르게 규합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. 이런 상황을 겪을 때 탈출구는 단 하나뿐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함께 싸우고, 함께 경쟁하는 것입니다."
그러나 Klay Thompson 에 따르면 팀을 둘러싼 분위기는 "위축"되어 있습니다.
그린의 임박한 복귀(4경기 출장 중에 이루어지기를 희망함)가 그룹에 활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수준의 에너지와 목소리를 가져올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.워리어스는 커리, 그린, 톰슨이 있는 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.
그러나 Dunleavy가 12월에 경고했듯이 Golden State는 ".500을 넘어서서 일부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다면 재평가해야 할 것입니다."
출처-espn